스타벅스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하여 완성되었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다양한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로,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어 의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별’의 의미와 함께 고객의 선택으로 여러 재료가 어우러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매장마다 정해진 재고 상황에 맞게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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