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中 하이난 시내 면세점 판매 시작
상태바
골든블루, 中 하이난 시내 면세점 판매 시작
  • 피터조 기자
  • 승인 2021.12.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골든블루
사진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가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시내 면세점에서 ‘골든블루’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앞서 골든블루는 지난 8월 하이난 면세점과 위스키 판매를 위한 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당시 계약을 맺은 제품은 ‘골든블루 사피루스’였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국내 1등 판매 위스키로 성장한 제품으로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100% 사용해 위스키 본연의 풍부하고 깊은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36.5도의 부담없는 도수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 2017년 한차례 리뉴얼을 통해 품질면에서 업그레이드되기도 했다.

중국에서 판매되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기존의 용량이 아닌 세계 면세 시장의 대중적 기준인 750ml 패키지로 제작된 것도 주목할 점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중국은 골든블루의 첫 수출국으로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을 확대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해외 수출 규모를 확대하고 기업의 외형 성장을 이어가 ㈜골든블루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든블루는 미국을 포함해 총 8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앞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