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앤한스,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뷰티 시장 본격적으로 뛰어들 것"
상태바
칼앤한스,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뷰티 시장 본격적으로 뛰어들 것"
  • 유정열
  • 승인 2021.12.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앤한스가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한 오랜 연구 끝에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 이와 같이 밝히며 뷰티케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칼앤한스의 메인 제품으로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그리고 바디워시가 포진됐으며, 해당 제품들은 모두 구르망 코코넛과 더블 민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칼앤한스는 “건조한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소비자가 피부 타입과 성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스킨 케어의 핵심만 담았다”며, “특히 모든 제품은 인체 친화적인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피부의 안정을 돕는 순한 자연 유래 추출 성분을 엄선해 93% 이상 채웠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칼앤한스
사진제공 = 칼앤한스

더불어 칼앤한스는 더블 민트와 자스민 두 가지 라인의 치약도 선보이는데, 해당 치약은 파라벤 6종과 CMIT,MIT 등 유해성분을 덜어내고 녹차 추출물로 만들어 구취 제거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칼앤한스 관계자는 “칼앤한스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정직하게 담아 소비자에게 딱 맞는 뷰티케어를 전달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