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 GS SHOP 홈쇼핑 2회 연속 완판
상태바
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 GS SHOP 홈쇼핑 2회 연속 완판
  • 유정열
  • 승인 2022.01.0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 GS SHOP 홈쇼핑 2회차 방송 매진 화면
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 GS SHOP 홈쇼핑 2회차 방송 매진 화면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핏펫(대표 고정욱)이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가 지난 12월 GS SHOP(GS홈쇼핑) 1, 2회차 방송에서 연속으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핏펫과 수의사가 공동 개발한 잇츄는 누적 1,850만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반려가구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반려동물 덴탈껌이다. 치약 혹은 영양제를 급여할 수 있는 맞춤 홀더가 있어 껌을 씹는 것만으로 치석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며,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와 기호성에 따라 함유 성분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알러지 유발 성분을 줄이고 면역력 강화에 주력한 ‘옐로우’ ▲구강과 치아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그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라운’ ▲스트레스와 긴장 완화에 효과를 줄 수 있는 ‘꿀잠츄’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핏펫 관계자는 “잇츄가 홈쇼핑에 진출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2회 연속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보호자 고객 덕분”이라며 “핏펫은 2022년에도 더욱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잇츄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