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9일 글로벌 대세 ‘허성태’가 뜬다
상태바
쿠팡플레이 29일 글로벌 대세 ‘허성태’가 뜬다
  • 김성현
  • 승인 2022.01.2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막히는 연기력으로 완성한 초특급 코미디 쇼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1월 29일(토) 호스트 허성태와 함께하는 6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탄탄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배우 허성태. 최근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대세로 떠오른 허성태가 오는 1월 29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6회에 출연해 거침없는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야외 코너 ‘허블리TV’에서 새내기 유튜버 ‘허블리’로 분한 허성태가 논란과 관심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던 댄스 커버, 감성 브이로그, 룩북 등 각종 화제의 유튜브 영상을 패러디하며 현실 밀착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상하차 로맨스’ 코너에서는 택배 상하차 알바 신입으로 들어온 허성태와 덕평 허브 최고의 베테랑 신동엽이 빚어내는 아찔한 로맨스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것이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빌런, <오징어 게임>의 ‘덕수’ 캐릭터 역시 SNL표로 부활할 예정이다. 생존자들을 위한 술자리에서 어김없이 목숨을 건 랜덤 술게임이 시작되고 ‘눈치게임’부터 ‘산너머산’까지 SNL 크루진과의 숨막히는 콩트 호흡으로 웃음 버튼을 정조준한다. 

또 다른 야외 코너 ‘눈 떠보니 로맨스 남주’에서는 허성태가 자신이 초절정 꽃미남인 하이틴 멜로 세계관 속에서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추억 속 멜로 드라마를 무한 패러디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보스의 사생활’에서는 무자비한 조직의 보스가 사실 가족들에게 구박받는 서열 꼴찌 가장이라는 설정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짠내를 오가며 상상초월 반전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