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쇼핑은 방역패스 없는 온라인에서’…LF하프클럽, 90%이상 할인
상태바
‘긴 연휴, 쇼핑은 방역패스 없는 온라인에서’…LF하프클럽, 90%이상 할인
  • 유정열
  • 승인 2022.01.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일까지 패션 의류 및 용품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설 연휴 기간, 인기 상위 브랜드들의 패션 의류와 용품을 최대 92% 할인하는 파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연휴 특가' 기획전은 연휴가 끝나는 날인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LF 하프클럽은 주말부터 이어지는 긴 연휴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으로 인해 연휴를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

설 연휴 특가전에서는 닥스, 커터앤벅, 노스페이스, 버팔로, MLB 등 2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정상가 대비 평균 75% 낮춰 하프클럽 단독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 상품은  니트, 아우터 등이 다.

캠핑브랜드 버팔로는 야외 활동에 적합한 브라운 색상의 캠핑체어를 하프클럽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 3만원 대에 판매한다. 

몽블랑, 입생로랑, 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이번 기획전에서만 정상가 50만 원대의 몽블랑 선글라스를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김상욱 사업부장은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오프라인 쇼핑에 제약을 받는 요즘, 가격 부담 없는 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긴 연휴기간, 필요한 물건을 즐겁게 구매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F 하프클럽 ‘설 연휴 특가’ 기획전
LF 하프클럽 ‘설 연휴 특가’ 기획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