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LMDh 프로토타입 테스트 단계 돌입
상태바
포르쉐 LMDh 프로토타입 테스트 단계 돌입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2.02.0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투트가르트 2023년 시즌부터 포르쉐의 새로운 LMDh 프로토타입은 르망, 데이토나, 세브링을 포함한 세계 최고의 내구 레이스에서 종합적인 승리를 위해 싸운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포르쉐 펜스케 모터스포츠(Porsche Penske Motorsport)라는 팀 이름으로 FIA WEC 세계 내구 챔피언십과 북미 IMSA 웨더테크 스포츠카 챔피언십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제 2023년 1월 레이스 데뷔를 준비하기 위한 집중 테스트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 초연은 IMSA 시리즈의 전통적인 오프닝 라운드인 Daytona의 24시간에서 열리게 된다.

규정에 명시된 대로 표준 하이브리드 요소를 보완할 연소 엔진을 선택할 때 포르쉐는 대용량 트윈 터보 V8 장치를 선택했다. 강력한 엔진은 재생 가능한 연료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CO2 배출량이 크게 감소 한다. 경주에서는

"저희는 LMDh 프로토타입용 엔진을 선택하는 데 실패했 다. 제품군이 몇 가지 유망한 기본 유닛을 제공하기 때문이다."라고 Porsche Motorsport 부사장인 Thomas Laudenbach가 설명 한다.. “성능 특성, 무게 및 비용이 가장 잘 조합된 V8 바이터보를 선택했다. 활성 테스트 프로그램의 시작은 프로젝트의 중요한 단계였다.”

Porsche Motorsport의 LMDh 전체 프로젝트 관리자 Urs Kuratle 는 “LMDh 레이싱 카의 출시는 Porsche Penske Motorsport의 첫 번째 트랙 아웃이기도하다. 팀은 처음부터 함께 잘 작동했다. 이는 모든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보여준다.. 결국 하이브리드 차량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작동 요구 사항은 매우 높 다. 다음 소풍에서 우리는 필요한 프로세스와 절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데 집중할 것이다 .”라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