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싱싱酒  K술1호(야채주) 편의점, 마트 입점 
상태바
 미나리싱싱酒  K술1호(야채주) 편의점, 마트 입점 
  • 유정열
  • 승인 2022.02.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LA 주류유통처 “미나리싱싱酒” 선 주문, 미나리영화 회상마케팅 

 (주)인포벨 심범섭 회장은 작년 말경 출시한  '미나리싱싱酒 'K술1호(야채주)가 인터넷 판매에서 히트성 화제를 이루며  편의점 세븐일레븐 전국매장과, 대형마트 홈플러스 전국매장에 입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나리싱싱酒 '는 출시 후 온라인 체널로는 네이버, 쿠팡, 카카오선물하기,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MZ세대에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판매되고 있으며, 유흥음식점 체널에는 서울 주요상권 중심으로 체인점 교동전집, 서초복집, 초원복집, 스시혼, 박가네소갈비, 찌개명가, 본스치킨 등에서 판매 중이며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체널로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국내 최초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배우 덕분에 유명해진 “미나리”를 촬영한 미국 LA의 주류유통업체로부터  '미나리싱싱酒 '를 수입하겠다는 선주문을 받아 준비중에 있다. 

김정수대표는 “  미나리싱싱酒 K술 1호(야채주)는 국내최초의 건강야채를 원료로 전통주를 Newtro하게 혁신한 점에서 특별한 차별점이 있다.”며, “지금까지 매실주, 사과주 등 열매를 소재로한 술과 더덕주, 인삼주 등과 같이 뿌리를 재료로한 술은 많이 있으나 우리의 전통주를 활용  100% 친환경 미나리를 소재로  MZ세대의 감성에 맞춰 프리미엄 품격으로 빚은 것은 이 제품이 처음이란 점이 히트하게 된 근원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미나리싱싱酒 모델로는 젊은 층에게 뜨겁게 회자되고 있는 가수 이무진(22)으로  모델의 팬덤들이  미나리싱싱酒 에 대하여 SNS에서 열광하면서 급속히 확산되는 추세라고 한다 .

미나리싱싱酒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진열되어 있다

 

한편 인포벨/주류BG 마케팅팀에서는  미나리싱싱酒 를 유통할 대리점(특정주류도매업면허업체)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