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삼일절 맞아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SNS캠페인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 삼일절 맞아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SNS캠페인 실시
  • 이명옥
  • 승인 2022.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 참여 후‘나만의 한복’을 SNS에 공유하면 온라인‘한복 런웨이’펼쳐져
2021년‘기억하_길’캠페인에 이은 고객 참여 캠페인 마련해 삼일절 의미 되새겨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삼일절을 맞아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 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기억하_길’ 캠페인에 이어 방구석연구소가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전통 의복인 ‘한복’ 을 소재로 우리 문화를 지키는 고객의 참여와 행동을 유도하여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캠페인은 일제강점기와 현재를 배경으로 한복 디자이너가 되어보는 ‘나만의 한복 만들기’ 테스트와 온라인에서 ‘한복 런웨이’ 를 재현한 ‘지켜주_길’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한복 런웨이’ 에 3만명 이상이 참여하면 영문버전 캠페인을 추가로 제작하기로 했다.

참여방법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www.banggooso.com)에서‘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본인의 결과페이지에서 직접 만든 ‘나만의 한복’ 을‘#지켜주_길’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리은행 삼일절 맞아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SNS캠페인 실시
우리은행 삼일절 맞아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SNS캠페인 실시

 

우리은행 관계자는 “1899년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정통은행으로서, 소중한 문화를 지키는 것이 오늘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며 “작년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은 ‘기억하_길’ 캠페인에 이어 이번 ‘지켜주_길’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