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싱그러움의 대명사 ‘김유정’ 모델 발탁
상태바
코카-콜라사 토레타!, 싱그러움의 대명사 ‘김유정’ 모델 발탁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3.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이미지의 ‘인간 토레타!’ 김유정,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와 닮아 발탁

액티브한 활동 중은 물론 일상 속에서 마시기 좋은 저칼로리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에 상큼한 요구르트맛 더한 신제품 출시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싱그럽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
사진제공 : 코카콜라

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전달,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을 포함한 수분 보충음료로서의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액티브한 활동 중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김유정만의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김유정씨의 매력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일상 속, 특히 수분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와 함께 몸도 마음도 상쾌하게 수분·이온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나보라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토레타!’는 자몽‧백포도‧사과‧당근 등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된 수분·이온보충음료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이다. 최근에는 상큼한 요구르트맛을 더한 ‘토레타! THE 락토’가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