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상태바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0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사진=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사진=오비맥주)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 양조 전통을 강조한 ‘헤리티지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홈술' 트랜드를 반영해 기존의 500㎖ 제품을 소용량 270㎖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 '헤리티지 에디션' 270㎖ 4캔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는 4월 초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광고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바에서 정장을 갖춰 입은 신사가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함께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챌리스'와 로고를 활용해 600년 역사를 지닌 헤리티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SNS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홈술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새로운 270ml 용량의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600년 역사의 스텔라 아르투아가 가진 고유의 특성을 살려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