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라지역 1위 우수숙박업체’
상태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라지역 1위 우수숙박업체’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2.04.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우수업체로 선정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부문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것으로, 2021년부터 매년 국내 숙박 시설 이용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숙박 시설을 선정한 후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이번 평가에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전라도 지역 1위 숙박시설로 선정되었다. 선정기준은 지난 2월~3월 포털사이트의 리뷰 수 및 평점 등으로, 실제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우수한 점수를 받은 것이다.

이 외 지역별 1위 숙박시설로는 ▲강원도 소노벨 비발디파크 ▲경상도 아르떼 리조트 ▲제주 금호제주리조트 ▲충청도 포레스트 리솜 ▲부산 한화리조트 해운대 등이 포함되어 있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지역별 우수 숙박시설을 알리고,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자 하는 취지이다.

최근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전면적인 객실 리모델링으로 국내 여행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 동 601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교체 설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