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릴레X제인마치 메종, 프렌치 시크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스페셜 글라스’ 출시
상태바
페르노리카 코리아, 릴레X제인마치 메종, 프렌치 시크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스페셜 글라스’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보르도산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 릴레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 대표 릴레(Lillet)가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제인마치 메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릴레 스페셜 글라스’를 지난 1일 출시했다.

 

릴레 리미티드 글라스 패키지
릴레 리미티드 글라스 패키지

프랑스 보르도산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릴레와 함께하는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인 아페리티프(aperitif)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스페셜 글라스는 프렌치 무드의 대표 컬러 레드&블루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손글씨로 세계적인 와인 산지 보르도와 프렌치 감성의 대표 도시 파리를 새겼으며, 에펠탑, 프랑스 국기까지 더해 릴레만의 트렌디 시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식전주나 웰컴 드링크로 활용되는 릴레 블랑 1병과 스페셜 글라스 1잔으로 구성된 ‘릴레 스페셜 글라스 패키지’도 한정 판매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마치 프랑스의 골목에서 볼 수 있을법한 스타일리쉬한 가게를 연출한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릴레의 상큼한 레드 컬러를 적용해 마치 릴레만의 작은 공간으로 표현했다. 특히, ‘성수동의 작은 파리’ 제인마치 메종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담았으며, 요즘 여성들이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 라이프 스타일을 한층 더 트렌디하게 완성 시켜 주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릴레는 엄선된 와인과 과일 향의 절묘한 블렌딩으로 탄생된 은은한 꽃 향기와 달콤한 오렌지 향이 일품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를 선사한다. 릴레는 그 자체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간단하게 오이와 토닉만 넣어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으며, 탄산수 혹은 토닉워터를 블렌딩해 즐기면 릴레만의 스타일리시한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릴레 스페셜 글라스’는 릴레와의 파트너쉽 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릴레 스페셜 글라스 패키지’는 대형 할인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