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입맛 따라 즐기는 여름 한정 페어몬트 빙수 2종 출시
상태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입맛 따라 즐기는 여름 한정 페어몬트 빙수 2종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The Atrium Lounge에서 여름을 주제로 한 퍼스트 데이 오브 서머First Day of Summer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한정 빙수 2종은 트로피컬 과일 빙수Tropical Fruit Bingsu(Mango, Passion)와 팥빙수Red Bean Bingsu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페어몬트 빙수 – 트로피컬 과일 빙수
페어몬트 빙수 – 트로피컬 과일 빙수

먼저 트로피컬 과일 빙수는 망고와 패션후르츠 얼음에 국내산 당도 높은 애플 망고를 아낌없이 담았고, 그 위에 패션후르츠를 얹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사이드로 망고 큐브, 직접 만든 트로피컬 과일 쿨리와 망고 소르베가 제공된다.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직접 만든 팥, 자색 고구마칩과 단호박칩를 고명으로 얹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단팥, 연유, 찹쌀떡이 사이드로 준비된다.

가격은 각각 트로피컬 과일 빙수 8만 원, 팥빙수 6만 5천 원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 아트리움 라운지(The Atrium Lounge)]

호텔 로비에 마련된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전면 통창 유리와 높은 천고로 쾌적한 개방감을 갖춘 로비 라운지이다. 웅장한 붉은색 기둥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따뜻한 햇살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가벼운 미팅, 즐거운 소셜 공간으로 적합한 곳이다.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엄선된 커피와 티 셀렉션이 준비되며, 시즌 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