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樂)페스타’ 개최
상태바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樂)페스타’ 개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온스타일 5월 약 한달 간 홈쇼핑-모바일 채널 연계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樂)페스타’ 행사 진행

- 한달 간 매일 오전 10시에 품절대란 아이템 추첨 럭키드로우 진행… VIP 급 혜택 제공 BIG3 이용권 판매 방송까지

- “최근 수요 높아진 여행/패션/뷰티 등 엔데믹 상품군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 제공할 것”

행사 첫날인 1일에 VIP급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저녁 8시에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 6만 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한 ‘BIG 3 이용권’을 단 5천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BIG 3 이용권’은 적립금 1만 원과 VIP 특별 매장 입장권, VIP 5% 즉시 할인(최대 5만 원) 등 총 6만 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날 방송에서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퀴즈 이벤트’ 당첨자도 발표한다. 약 천만 원 상당의 <샤넬 코코 핸들 미듐 캐비어 화이트>백, LG가전 등을 포함해 총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있다.

 

CJ온스타일이 가정의 달 5월 약 한 달간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락(樂)페스타’를 실시한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통해 역대급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가정의 달 5월 약 한 달간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락(樂)페스타’를 실시한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통해 역대급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5월 한 달 내내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넬 백’, ‘다이슨 에어랩’, ‘나이키 덩크 로우’ 등의 품절 대란 아이템이 경품이다. 꼭 당첨되지 않더라도 일정 횟수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면 당첨자를 발표하며 차후 경품 품목을 행사 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파격적인 모바일 앱 적립금 행사 또한 5월 내내 이어진다 1~8일 사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구매 시 최대 2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5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청 필수, 일자별 최대 7만 원 적립). 이 기간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록시땅’, ‘더엣지’ 등의 인기 패션/뷰티 상품과 가정의 달 어린이 선물로 좋은 ‘맥포머스 완구’, ‘블랙야크 키즈 의류’, 가족을 위한 ‘매그넘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TV방송 적립금 행사도 이어진다. 9~29일 사이 TV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3회, 총 30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한 고객에게 3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주말 혜택은 더 풍성하다. 매주 주말 및 휴일 진행되는 <슈퍼위켄드> 행사는 ‘굿라이프/힛더스타일/동가게’ 등 기획 프로그램 별 ‘LG스타일러’ 추첨과 베스트 상품 20% 적립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 구매 고객에게는 20% 적립금이 제공된다(일부 상품 한정, 일자별 최대 5만 원 적립).

모바일 앱 신규 고객을 위한 <0원 기프트> 및 <웰컴 7만원 혜택>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최근 6개월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구매 이력 없는 고객이 하루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오덴세 세제 세트 등 인기 품목 중 하나를 기프트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월 단 한달 동안 모바일 앱 신규 고객에게는 7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평범한 판촉용 행사가 아닌 고객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최근 수요가 급격하게 높아진 여행/패션/뷰티 등 엔데믹 상품군과 적립금/경품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스타일 락페스타’는 판촉 프로모션 외에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연일 품절 사태로 화제인 <포켓몬빵>을 3일, 6일 단 이틀 각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유튜브 숏츠’ 플랫폼에서 걸그룹 ‘버스터즈’와 함께하는 댄스 챌린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쇼핑 축제 분위기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