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20억 쇼핑 지원 행사…‘퀸즈데이’ 개최!
상태바
롯데홈쇼핑, 120억 쇼핑 지원 행사…‘퀸즈데이’ 개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5.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롯데홈쇼핑 두 번째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 진행

일상 회복에 따른 상반기 결산 특집 일환, 5천 억 규모 물량, 120억 원 쇼핑 지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수)부터 12일(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

‘퀸즈데이’는 지난 2020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규모 쇼핑 행사 ‘광클절’에 이은 롯데홈쇼핑의 대형 쇼핑 행사로, 내달 처음으로 선보인다. 지난 ‘광클절’ 호실적과 코로나 일상 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세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연이어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총 5천 억 규모의 대형 행사로, 향후 상반기를 결산하는 정기적인 행사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2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괌, 사이판, 하와이, 몰디브 등 유명 4대 휴양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여왕의 휴식처 세계 4대 휴양지’ 경품 이벤트(16명)도 진행한다. 행사 첫 날인 내달 1일(수)은 TV방송 상품에 한해 최대 적립금 10%, 무이자 10개월 등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트리플10’을 진행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단독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로샷 마켓’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유료 회원 서비스 ‘엘클럽’ 신규 회원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연회비 무료 제공, 내달 30일(목)까지 쿠폰,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TV홈쇼핑은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상반기 인기 상품만을 선정해 총결산 특집을 진행한다. 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내달 2일(목)부터 매회 매진을 기록했던 ‘발뮤다 더 레인지’, ‘트루바이타민’ 등 인기 상품들을 매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이수정샵’은 내달 1일(수) 유명 모피 브랜드 ‘진도’의 밍크 코트, 베스트 등 인기 상품 4종을 판매한다. ‘엘쇼(L.SHOW)’는 내달 4일(토)부터 2주간 ‘조르쥬 레쉬’, ‘라우렐’, ‘더 아이젤’ 등 단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 상반기 결산을 진행한다. 또한, 삼성, LG 등 인기 가전 브랜드 시즌 상품들을 특별 혜택으로 소개하고, 내달 5일(일) 업계 최초로 론칭하는 ‘한샘 블루밍 키친’은 방송 중 구성 업그레이드 등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휴가, 캠핑 시즌을 고려해 ‘경복궁 꽃갈비살’ 등 육가공간편식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모바일은 매일 자정 ‘퀸즈 넘버원’ 타임 특가에서 상반기 인기 상품을 매일 4개씩 선정, 초특가에 판매한다.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도 선정해 LG생활건강 신상품 론칭 특가 및 삼성전자 인기 가전 2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대한민국 광클절’에 이어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