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한정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제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6.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와 종이의 집,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한 만남!

 

코카-콜라 제로 종이의 집 패키지
코카-콜라 제로 종이의 집 패키지

 

"올 6월, '코카-콜라 제로'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역대급 짜릿한 만남이 펼쳐진다!"

코카-콜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이하, ‘종이의 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와 넷플릭스 ‘종이의 집’의 만남은 ‘짜릿함’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과 역대급으로 짜릿한 작전을 펼친다는 ‘종이의 집’의 협업으로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훔치고 싶을 만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것.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는 ‘종이의 집’의 상징인 붉은 슈트와 하회탈 일러스트를 더한 색다른 매력으로 소장의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원작의 한국 리메이크작으로 만들어지는 ‘종이의 집’은 극을 이끌어 가는 강도단의 마스크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하회탈을 선택해 공개 직후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패키지는 6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의 소비자 이벤트와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샘플링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초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에 이어 더운 여름철 누구나 훔치고 싶은 짜릿함으로 일상을 더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세계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K-콘텐츠와 코카-콜라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2017년 공개돼 넷플릭스 역대 비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순위 2위를 기록한 스페인판 ‘종이의 집’ 시리즈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으로 오는 6월 24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