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CGV,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 진행
  • 유정열
  • 승인 2022.07.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미니언즈2’ 골든티켓과 전용 관람권 및 할인 판매

 

CGV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을 11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 전문 유튜버인 지무비와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고, CGV 골든티켓과 ‘미니언즈2’ 전용 관람권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미니언즈2’는 귀여운 외모로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미니언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최고의 슈퍼 악당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 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북미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42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CGV 골든티켓과 전용 1+1 관람권을 이번에도 1만 4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미니언즈2’ 골든티켓은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마그넷, ‘미니언즈2’ 스페셜 티켓과 전용 관람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도 1만 1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퀴즈 및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귀여운 미니언이 그려진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미니언즈2’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귀여운 미니언들을 CGV 라이브 방송에서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미니언즈2’ 골든티켓과 전용 관람권을 구매하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을 찾아 즐겁게 영화 관람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영화 개봉작 소개 및 할인권을 판매하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2020년부터 진행했다. 평균 4만여 명이 시청한 가운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6만 5천 명이 시청해 최고를 기록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4번째로 진행하는 ‘주간 박스 오피스 라이브’로, 지난 8일에는 ‘외계+인 1부’ 특집 라이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