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호텔 서울, 이태리 대표 와인 5종 디너행사
상태바
The-K 호텔 서울, 이태리 대표 와인 5종 디너행사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29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케이호텔서울 비비그라츠 와인메이커스 디너 행사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서울 양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이 이태리 토스카나(Toscana) 와인 메이커스 디너(Wine Maker’s Dinner) 행사를  7월 16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케이호텔서울 정통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에서 비비 그라츠사에서 진행하며 까사마타 비앙코, 까사마타 로쏘, 르 치칼레 디 빈칠리아타 끼안티 등 비비 그라츠 대표 와인 5종이 함께 해 와인 애호가들의 다양한 취향과 풍미를 만족시키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비비 그라츠는 이태리 피렌체 근교에서 카나이오로, 콜로리노 같은 알려지지 않은 포도품종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창조해낸 새로운 스타일의 ‘슈퍼 토스카나’를 통해 와인업계에 혜성같이등장한 화제의 와이너리이다.

또한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신의 물방울>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다수의 권위 있는 와인콘테스트 수상 기록과 함께 감각적인 라벨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비 그라츠와 함께하는 이번 와인 메이커스 디너는 사과 비네그렛을 곁들인 가리비구이, 가지로  감싼 파스타 그라탕, 체리로 장식한 레몬 샤벳, 호주산 곡물 안심스테이크, 사과조림을 곁들인 블루베리 치즈무스 등 이태리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엄선하여 9개의 양식 코스를 제공하여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