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롯데 부산본점 스페셜 스토어 '락포트 Museum store, The Heritage' 오픈
상태바
락포트, 롯데 부산본점 스페셜 스토어 '락포트 Museum store, The Heritage' 오픈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08.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페셜 스토어 <락포트 Museum store, The Heritage>를 지난 23일 롯데 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했다.

<락포트 Museum store, The Heritage>는 락포트의 50년 역사와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매장 전면에는 2022년 락포트 가을 신상품을 가을 시즌에 맞게 연출한 비주얼 존과 브랜드의 발자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을 구성했다. 매장 후면에는 락포트의 독자적인 기술을 보여주는 테크놀로지 존을 선보인다.

매장 인테리어는 타임리스 클래식 슈즈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우드 소재를 사용하여 락포트만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매장 중앙에는 락포트의 브랜드 심볼인 ‘R’ 모양 엠블럼을 조명으로 제작해 인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스팟을 마련했다. 또한, 제품 디스플레이 공간과 착화 공간이 중앙에 하나의 집기로 이어져 ‘고객-상품-공간’이 융화되며 매장 자체가 하나의 오브제로서의 역할을 하도록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락포트는 롯데 부산본점 스페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4일까지 전 상품을 추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락포트 장우산을 증정한다. 8월 26일부터는 전 상품 구매 고객 대상 락포트 양말 또는 구두 헤라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