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는 KFC, 추석 연휴 맞아 패밀리버켓 및 풍성한 할인 앱 쿠폰 2종 증정
상태바
추석에는 KFC, 추석 연휴 맞아 패밀리버켓 및 풍성한 할인 앱 쿠폰 2종 증정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패밀리버켓 판매와 앱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KFC 추석 행사 이미지
KFC 추석 행사 이미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추석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패밀리버켓 판매와 다양한 할인 앱 쿠폰을 증정하는 이밴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연휴에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또는 친지들과 KFC를 부담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한가위 패밀리버켓은 이번에 출시한 신상 치킨 ‘맵단하네로블랙라벨치킨’을 포함 프리미엄 통살 ‘블랙라벨치킨’, 담백한 안심살 ‘텐더’, 치킨과 함께 먹기 좋은 소스인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해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앱 쿠폰의 경우 치킨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추석버켓’과 치킨과 버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보름달팩’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추석버켓’은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추석보름달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블랙라벨치킨, 갓양념블랙라벨치킨으로 구성되어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앱 쿠폰 2종은 9일 KFC앱에 있는 내 쿠폰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한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로 주문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KFC치킨과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가위 패밀리버켓과 앱 쿠폰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신메뉴를 포함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추석에는 KFC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