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김장 준비를 간편하게!‘김장용품 기획전’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김장 준비를 간편하게!‘김장용품 기획전’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도구, 김치통, 김장매트 등 총 170여 종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아성다이소 김장용품 기획전
(주)아성다이소 김장용품 기획전

이번 기획전은 김장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모아 구성했고, 조리도구, 김치통, 김장매트 등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조리도구는 김장 재료를 손쉽게 다듬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용도 슬라이서’는 채썰기, 다지기 강판, 즙짜개 등 5가지 슬라이서를 용도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게 기획했다. 채소를 잘게 다질 수 있는 ‘푸쉬형 야채 다지기’는 뚜껑을 눌러서 몸통에 내장된 칼날을 돌아가게 하는 방법으로 여러 채소를 한 번에 다질 때 사용하기 좋다. ‘마늘 슬라이서’는 통마늘을 한 번에 여러 조각으로 낼 수 있어 칼 사용이 서툰 이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김치통은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1.5ℓ부터 대용량 16ℓ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보인다. ‘내츄럴직사각’은 몸체는 와인색 컬러를 적용해 김칫물이 밸 염려가 없고, 투명한 뚜껑으로 김치의 종류나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용이하다. ‘황토 누름 김치통’은 누름판을 이용한 이중 밀폐로 공기 접촉과 진공 유지를 도와 내용물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김치락(16ℓ)’는 약 7포기 김치를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크기로 양손으로 들 수 있게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다.

김장할 때 편리함을 높여주는 ‘김장매트’와 ‘김장비닐’도 판매한다. ‘다용도 김장매트’는 지름 120CM로 한 번에 약 30포기 배추를 놓아둘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고, ‘무봉재식 방수 원단’을 사용해 양념이 샐 걱정을 덜어준다. ‘김장비닐’은 김치나 절인 배추를 운반할 때 사용하기 좋고, 김치통에 넣기 전에 봉투를 깔고 김치를 넣으면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장갑류, 앞치마를 마련했다. ‘기모 밴딩 고무장갑’은 내부를 기모 처리해 김장 양념을 버무릴 때나 설거지를 할 때 손이 시리지 않게 도와준다. ‘쿡풀목 긴 위생 장갑’은 기존의 위생장갑보다 손목 길이가 길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위생적이다. 김치 양념을 버무리다 보면 옷에 묻기 쉬운데, 방수 코팅 원단을 사용한 ‘방수 앞치마’를 입으면 양념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장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소에서 마련한 ‘김장용품 기획전’과 함께 맛있고 간편한 김장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아성다이소 푸쉬형 야채 다지기
(주)아성다이소 푸쉬형 야채 다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