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올해 마지막 '슈퍼 31데이' 진행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 마지막 '슈퍼 31데이'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2.12.2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한층 특별하고 따뜻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슈퍼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24,0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9,0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연말을 맞아 우리 사회 속 소외된 취약 계층에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슈퍼 31데이’ 행사를 통해 판매된 하프갤론 총 판매 수익의 3.1%를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에서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전액 결제 시 1천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피오더,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경우 최대 6천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만큼 푸짐한 혜택을 담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배달앱(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 요기요 등)에서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 7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피오더 주문 시에는 패밀리 4천원 혜택과 더불어 최대 2천점의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까지 제공해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31데이인만큼 풍성한 혜택은 물론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따뜻한 기부까지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2022년을 달콤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고, 희망찬 새해를 시작할 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베스킨라빈스
사진제공=베스킨라빈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