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출시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출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1월 2일부터 3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지리산 자락인 경남 산청에서 재배하는 ‘지리산 산청 딸기’는 높은 당도와 선명한 빛깔은 물론 저장성이 탁월해 과육이 풍부하고 신선함이 오래 유지돼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딸기로 유명하다.

올해 첫 출하된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들어지는 갤러리의 ‘딸기 애프터눈 티 스탠드’는 고소한 고구마 무스가 필링된 딸기 고구마 오페라, 겨울간식으로 별미인 잣을 활용한 딸기 잣 피낭시에, 고급스러운 크림의 딸기 슈,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요거트 딸기 무스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된다.

고객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디저트 스탠드 이외로, 뷔페 스테이션에는 딸기 콤포트가 얹어져 새콤달콤한 딸기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 프레이져 케익을 비롯하여 각종 샤퀴테리, 치즈 및 샌드위치,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지리산 흑돼지 소세지 롤, 푸아그라 타르트 등의 세이보리와 같은 완성도 높은 수제 디저트가 준비된다.

올 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영국의 유명 밴드 비틀즈의 명곡인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Strawberry Fields Forever)’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트로베리 필즈(Strawberry Fields)’는 존 레논이 유년시절 따뜻한 위로를 받고 걱정을 떨칠 수 있는 환상의 장소라고 표현되었다.

이처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따스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하고 행복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감미로운 라이브 클래식 공연,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보며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로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으로 봄 내음을 담은 신선한 지리산 산청 딸기를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는 즐거움을 놓치지 말자.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120,000원(부가세 포함)으로 2인 1세트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