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케이딜, 설맞이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케이딜, 설맞이 특가 이벤트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0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케이딜’에서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KT는 무료배송과 초특가 할인, 상품권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3 케이딜 설맞이 기획전에서는 지난해 설 인기 상품이었던 청소기, TV, 녹용단, 홍삼정을 비롯해 한우, LA갈비, 밥솥, 유산균 등 다양한 시즌 상품들을 모아 초특가로 구성했다. 설날 시즌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며, 설맞이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특히 동원F&B, CJ제일제당, 정관장 등 설날 선물세트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5~10%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지난 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누적 15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 원의 상품권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쇼핑몰 서비스다.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 사업본부 본부장은 "고물가 시대가 장기화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날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해 고객 친화형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T
사진제공=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