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스(CHIVAS)’ 페르노리카코리아, MZ세대 겨냥해서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시바스(CHIVAS)’ 페르노리카코리아, MZ세대 겨냥해서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시바스(CHIVAS)’가 압구정로데오에 브랜드팝업스토어 ‘CHIVAS REGAL GIL(시바스 리갈 길)’을 오픈한다. 내달 26일까지 두달간 오픈한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활력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젊음의 상징인 압구정로데오 거리에서 체험형 공간을 열고 젊은 세대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팝업스토어 입장에 앞서 젊은 감각을 더한 외관과 네온 컬러가 강렬한 입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내부로 들어서면 어두운 공간 속에서 붉은 네온에 휩싸인 시바스 리갈 위스키가 방문객을 반긴다. 숙성 연도별로 나열된 위스키가 공간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풍긴다.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CEO(최고경영자)는 이날 행사에 앞서 "시바스 리갈이 글로벌  3대 위스키중 하나로  곳곳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면서 효자품목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국, 브라질, 인도 등에서 매출이 가파르게 늘며 전체 실적을 이끌었“며 이는 시바스 브라더스가  기존 위스키 시장에 더해 보다 넓은 범위의 신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려 노력하는 한편 대표 제품인 시바스 리갈 12년산을 탈바꿈시키는 등 혁신에도 힘쓴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미지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이미지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사진제공=페르노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