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앱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FC, 앱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할인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0일까지 선불카드 충전 후 결제한 고객에게 2천원 할인 쿠폰 제공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선불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KFC는 오는 30일까지 선불카드 충전 후 결제한 고객에게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FC 프로모션
KFC 프로모션

선불카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KFC공식 앱에서 1만원이상 선불카드를 충전한 후 결제하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징거벨오더 2천원 할인 쿠폰과 딜리버리 2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선불카드 충전은 KFC 앱 선불카드 탭에서 할 수 있으며,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KFC는 이번 선불카드 프로모션 외에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한 노력이 이뤄지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오는 19일까지 주문 이력이 있고 설 연휴에 제공되는 치킨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선불카드와 무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선불카드를 구입하고 금액 할인 쿠폰 혜택을 받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KFC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한 행사”라며 “KFC는 올해 실속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