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5일까지 베스트셀러 와퍼 3종을 4,500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회

 

사진출처: 버거킹
사진출처: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월 5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최대 40% 할인된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와퍼는 버거킹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갈릭불고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및 ‘치즈와퍼’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갈릭불고기와퍼’는 한국적인 맛을 살린 감칠맛 나는 소스에 바삭한 갈릭칩이 더해져 맛과 식감의 완벽한 조화가 특징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네 가지 각기 다른 치즈가 버거킹만의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와퍼’는 ‘와퍼’에 고소한 치즈 두 장이 더해져 햄버거 본연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비프 버거인 와퍼의 특별한 맛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풍미를 지닌 스테디셀러 3종을 프로모션 메뉴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