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 급식 수주
상태바
푸디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 급식 수주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1.26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푸드기업 푸디스트(대표이사 유주열)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아모레 뷰티 파크)의 사내급식 및 사내카페를 수주하여 이달부터 서비스한다. 특히 이번 수주전에서 기존 2개의 대기업에서 운영하던 급식 사업장의 전체를 단독으로 수주하면서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은 아모레퍼시픽의 생산, 판매, 물류 통합 시스템을 갖춘 핵심 생산 기지이면서 역사와 비전을 소개하는 주요 시설이다. 푸디스트는 하루 약 2300식에 달하는 뷰티1~3 전체 사업장의 사내급식을 수주했으며, 특히 뷰티1사업장에서는 급식뿐 아니라 사내카페 및 어린이집을 운영한다.

사내급식은 푸디스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고메이 플레이스(GOURMET PLACE)’가 입점된다. 한상차림 가정식, 가마솥탕 탕류, 글로벌 뷔페 등 코너별 콘셉트에 맞춰 트렌디한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푸디스트는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 등 각 사업장별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창립기념일, 명절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특식 및 생일자 이벤트, 잔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사내카페에는 2020년부터 푸디스트와 협업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원두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커피를 서비스한다. 사내에서 전문점 커피맛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푸디스트 전용앱의 스피드오더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어 복지 증진까지 기대된다. 푸디스트와 폴 바셋은 2020년 카페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수주에서는 푸디스트만의 차별화된 제안과 운영 역량이 빛을 발했다. 고객사 직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급화된 메뉴와 트렌디한 메뉴 구성, 그리고 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커피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직원들의 복지 만족도 증진을 위한 고객사의 노력에도 부합했다. 향후 푸디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든든한 식사와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제공으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푸디스트 FS BU 승보경 BU장은 “한국 뷰티 업계를 이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파크의 급식을 수주하여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 측의 뜻에 맞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푸디스트
사진제공=푸디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