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갤러리 홍정애 대표와의 인터뷰
상태바
메디갤러리 홍정애 대표와의 인터뷰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0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건강파트너와 행복파트너가 되겠습니다!

1. 메디갤러리는 어떤 기업인가요?

) 메디갤러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환자와 병원을 연결하는 메디컬 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2. 메디갤러리의 히스토리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 저는 병원일을 5년정도 하였고 법인 설립 2년차입니다. 법인명은 메디갤러리 입니다.

3. 메디 갤러리는 무슨 뜻인가요?

) 메디갤러리란 이름은 간절히 좋은 작품을 구매하고 싶은 것처럼 엄선된 좋은 병원을 선택할 수 있게 하다는 뜻으로 지었습니다.

또 다른 면으로는 협회 및 단체 접촉을 통한 회원들의 의료복지 협약을 통하여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메디갤러리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 메디갤러리는 더 예쁘고 더멋지고 더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니즈가 있는분들을 엄선된 좋은 병원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맞춤 코딩해드립니다. 또한 수많은 정보 홍수속에 살고는 있지만, 막상 나에게 병원가야하는일이 생기면 어디로 가야할지? 병원비는 얼마나 되는지? 치료후 일상의 복귀 시간은 얼마나 필요한지? 등 난감합니다. 이럴때 여러분과 메디갤러리가 함께 합니다.

5. 메디갤러리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저희 회사의 전문화된 의료 코딩 서비스를 받아보신분들이 진심으로 감사하시다며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6. 메디갤러리의 향후 사업계획은 무엇인가요?

) 메디갤러리는 휴갤러리 앱개발을 하여 소수협회, 단체 ,중소기업 ,해외 환자 유치와 제휴를 통하여 누구나 더 손쉽게 더가까이 접할수 있도록하여 많은 분들의 약손이 되고자 합니다.

7. 이른바 백세시대인데 우리들은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 누구나 무병장수를 소망합니다. 그러나 무병장수의 시대는 기대하기 힘듭니다.

최고의 명의는 예방이라고도 합니다. 병이 오기전 예방하고 병이 오면 선진 의료 기술로 병을 고쳐가며 유병장수를 하도록 해야 합니다.

8. 끝으로 하고 싶으신 말은?

) 젊은층은 지금의 나를 돌봐서, 더멋지게 더예쁘게 더자신감있는 청년시절을 보내야합니다. 

중장년층은 열심히 살아온 나를 잘돌봐서 청춘을 다시 리셋하여 멋지고 건강한 젊은 노인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돌보지 않은 나의 몸과 마음이 멀지 않은 날에 나의 배우자와 자녀를 힘들게 하여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메디갤러리가 앞으로 여러분의 든든한 건강파트너와 행복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정애 대표(사진제공=메디갤러리)
홍정애 대표(사진제공=메디갤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