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 세계 유일 '치킨대학’, 관광명소로 각광
상태바
BBQ, 전 세계 유일 '치킨대학’, 관광명소로 각광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풀 치킨캠프, 2004년부터 BBQ 브랜드와 닭고기, 올리브오일 등 우수성 알리기 위해 시작

올해 1월에만 100명이 참여...현재까지 약 5만여명 참여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치킨대학의 ‘치킨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이 올해 1월에만 100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BBQ치킨_BBQ 치킨대학의 치킨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이 황금올리브 치킨 조리하는 방법을 설명 듣고 있다
BBQ치킨_BBQ 치킨대학의 치킨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이 황금올리브 치킨 조리하는 방법을 설명 듣고 있다

개별신청을 통해 소정의 비용을 내고 참여가 가능한 치킨캠프는 BBQ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원·부재료인 '닭고기'와 '올리브오일'의 우수성과 황금올리브 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2004년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의 이해도를 높이고 올리브유에 대한 관심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치킨캠프는 현재까지 약 5만명이 참여했다.

BBQ 관계자는 “치킨캠프는 미래의 외식업을 꿈꾸는 학생들의 직업 체험과 다양한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며 “다문화가정, 지역아동복지센터, 장애인복지시설 등에서도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치킨캠프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대학은 경기도 이천교육청으로부터 평생교육시설지정 되었으며, 교육부로부터 교육기구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