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부터 장까지 속 편하게,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출시
상태바
위부터 장까지 속 편하게,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출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곡물 20종과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7종을 발효한 후디스만의 특별 발효 효소 포뮬러 배합

위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17종 및 양배추,마,아티초크 추출분말 등 배합

 

▲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출시
▲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출시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은 후디스만의 발효효소 포뮬러를 담아 위부터 장까지 편안한 하루를 위한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의 주요 성분인 효소는 체내에서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요소로 음식물의 분해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체내 보유량이 줄어든다고 알려지면서 보충 섭취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를 선보인 것.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와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하였다. 자연발효 효소로 발효과정을 통해 정제 효소 없이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국내산 곡물 20종과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7종을 발효한 후디스만의 특별한 발효효소 포뮬러, ‘후디스 발효효소37’이 담겼다. 원물부터 꼼꼼하게 선정한 곡물, 과일과 야채를 발효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및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고구마 농축 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귀리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위 건강을 돕는 양배추, 마, 담즙을 분비해 지방대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티초크 추출 분말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아 시너지를 높였다. 인위적인 정제 효소 및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건강한 발효 효소를 배합했으며, 발효로 인한 쿰쿰한 맛 없이 달콤한 고구마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평소 소화가 되지 않아 더부룩하거나 답답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바쁜 일상 속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와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속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는 온라인 후디스몰, 하이뮨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