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담뱃잎 맛 높힌 ‘글로 하이퍼 X2’ 출시
상태바
BAT로스만스, 담뱃잎 맛 높힌 ‘글로 하이퍼 X2’ 출시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뱃잎 함량 30% 높여 더 깊고 풍부한 맛 구현
국내 최초 ‘데미 슬림’ 스틱 적용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glo™(글로)가 더 강력해진 스펙을 장착한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글로 하이퍼 X2’를 선보였다.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14일 BAT로스만스는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glo™ Hyper 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날 공개된 글로 하이퍼 X2는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을 사용했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20초 만에 가열이 완료돼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약 15초만에 바로 사용이 가능해 더욱 빠르고 강렬하게 글로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는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의 밝고 세련된 컬러로 다양한  기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2월 27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된다. 또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4만원.

한편 글로 전용 스틱 ‘네오’ 4종류도 출시했다.  글로 전용 스틱 '네오'의 포맷은 데미슬림이며 기존 수퍼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난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종류는 총 4가지로  색다른 상쾌한 맛의 ‘네오 퍼플 부스트’, 더 상쾌한 ‘네오 부스트, 강한 담배맛의 ‘네오 다크 토바코’, 상쾌한 맛의 ‘네오 프레시’ 이다. 가격은  한갑에  4800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