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5%로 인하
상태바
카카오페이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5%로 인하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부터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시 수수료율 0.05%로 낮춰

-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 누구에게나 기간 및 참여 조건 없이 인하된 수수료율 일괄 적용

- 신용거래 이자율 연 3.9% 이벤트 기간도 연장… 내달 31일까지 할인된 이자율 혜택 제공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0.05%로 대폭 낮췄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5%로 인하
카카오페이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5%로 인하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늘 프리마켓 시장이 열리는 18시부터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0.05%로 일괄 적용한다. 기존 거래 실적 등 별도 참여 조건 없이 적용되며, 이는 현재 업계에서 제공하는 일반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중 최저 수준이다.

인하된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율 혜택은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이미 카카오페이증권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사용자부터 새롭게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사용자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 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번에 파격적으로 수수료율을 인하하며 기존 높았던 해외주식 거래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더해 주식 신용거래 이자율 연 3.9% 이벤트 기간도 연장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별도 신청 없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체결되는 모든 국내주식 신용거래 매수 건에 대해 최대 90일까지 연 3.9% 이자율을 적용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펀드와 주식 투자를 누구나 소액으로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도 차별 없이 모두가 저렴한 수수료로 미국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일반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로 낮추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증권은 누구든지 정보나 자산 규모의 차별 없이 편리하고 재미있는 투자를 경험하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 문화를 만드는 등 투자의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증권의 MTS는 편리한 미국주식 거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원화와 달러를 하나로 통합한 통합증거금이 적용된 주식 계좌를 통해 사용자가 추가 계좌 개설 없이 하나의 계좌로 국내외 주식을 모두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미국주식 매매 시 ‘자동환전’이 적용되어 별도 달러 환전을 하지 않고 보유한 원화로 미국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 시 달러가 입금되기 전 국내 주식 주문도 가능하다. 계좌 분리 없이 원할 때마다 원하는 금액만큼 미국 주식에 투자가 가능한 해외 주식 소수점 거래와 카카오톡 친구에게 1천 원부터 부담 없이 실시간 수준으로 해외 주식을 선물할 수 있는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