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국민 빨대컵’ 그로미미 라이브방송
상태바
LF 보리보리, ‘국민 빨대컵’ 그로미미 라이브방송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2.14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15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 ‘보리LIVE’에서 ‘국민 빨대컵’ 브랜드 그로미미의 인기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LF 보리보리가 앱 및 사이트에서 그로미미와 함께 진행 중인 ‘등원준비 특별전’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신학기를 2주가량 앞두고 막바지 등원 준비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전으로,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로미미와 리틀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로 탄생한 젖병, 빨대컵, 이유식용기 6종을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스테인리스 흡착 식판까지 총 7종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댓글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고객 5명과 라이브 상품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그로미미 스마트스토어에서 원하는 상품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그로미미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LF 보리보리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구매를 결정한 고객 3명에게는 ‘뚜레쥬르 3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LF 보리보리는 인기 등원 준비물 221종을 한 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등원 연합전’을 진행 중이다. 최저가 수준의 판매가를 구성했으며, 7%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F 보리보리 앱 및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그로미미는 보리보리 고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라며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한 만큼 아이들을 위한 용품을 구매하고자 망설인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LF트라이시클
사진제공=LF트라이씨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