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더 퍼스트 슬램덩크’ 300만 관객 돌파 기념 팬심대전 진행
상태바
CGV, ‘더 퍼스트 슬램덩크’ 300만 관객 돌파 기념 팬심대전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2.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태섭, 정대만,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등 멤버 이름 적용한 상영관서 관람하는 이벤트

최애의 이름을 적용한 상영관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팬심대전 즐기고, 선물 받아가세요!

CGV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북산고 멤버들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하는 팬심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팬심대전은 영화 속 북산고 멤버 5인의 이름을 적용한 상영관에서 자유롭게 응원하는 관객 참여형 응원 상영회다. 최애 멤버별 상영관에서 응원 구호를 외치면서 함께 호흡하는 재미와 더불어 응원 클래퍼, 포토플레이 쿠폰, IMAX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팬심대전은 2월 18일과 19일 이틀간 CGV강남,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의정부, 인천, 천안터미널, 판교, 홍대에서 진행된다. 팬심대전에 참여하려면 예매 페이지에서 최애 멤버의 이름이 쓰여진 상영 회차를 선택하면 된다. 각 회차 예매 시 최애 멤버의 이름을 티켓으로 간직할 수 있다.

CGV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팬심대전 응원 상영 회차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원 도구인 클래퍼를 제공한다. 각 회차의 상영 시간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또는 입장 시 상영관 앞에서 티켓을 확인한 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팬심대전에 참여하면 영화를 나만의 방식으로 소장할 수 있는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1매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팬심대전 관람 티켓과 팬심대전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슬램덩크팬심대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IMAX 관람권 2매씩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미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3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 응원 상영 회차를 준비했다”며 “최애의 이름이 새겨진 상영관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관람하고, 포토플레이도 제작해 영화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