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즈씨드- 코람코에너지리츠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엠즈씨드- 코람코에너지리츠와 업무협약 체결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3.0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거점에 166개 주유소 보유한 코람코에너지리츠와 DT 매장 입점 협약

드라이브 스루 매장 입지 선정 과정에서의 신뢰성을 가질 것으로 기대

 

엠즈씨드-코람코에너지리츠 업무 협약식 (좌) 코람코에너지리츠 정준호 대표이사 (우)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이사
엠즈씨드-코람코에너지리츠 업무 협약식 (좌) 코람코에너지리츠 정준호 대표이사 (우)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이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김용철)가 부동산투자회사 코람코에너지리츠와 지난 16일 드라이브스루 매장 부지 선정과 관련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람코에너지리츠가 보유한 주유소와 향후 취득 예정인 부동산 자산에 엠즈씨드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입점해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와 코람코에너지리츠의 정준호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에, 엠즈씨드는 대로변에 위치한 검증된 상권에 폴 바셋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차량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유동차량이 많아야 하는 등 입지를 선정하는데 까다로운 편”이라며, “코람코에너지리츠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이런 어려움을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폴 바셋은 오는 3월 오픈하는 부산 대연 DT매장을 시작으로 코람코에너지리츠와 함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