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국프로농구(KBL)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상태바
쿠팡, 한국프로농구(KBL)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2.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에서 한국프로농구(KBL) 구단 유니폼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최근 농구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관객 200만명을 돌파하며 극장가에서 농구 열풍이 불고 있다. 실제로 연령별 예매 분포를 보면(CGV 기준) MZ세대인 2-30대가 57.3%, 성별 분포에선 여성이 47.5%에 달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농구 열풍, 쿠팡은 거들 뿐!” 쿠팡, 한국프로농구(KBL)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농구 열풍, 쿠팡은 거들 뿐!” 쿠팡, 한국프로농구(KBL)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쿠팡도 극장가에서 시작된 농구 열풍을 이어간다. 쿠팡은 한국프로농구 인기 구단의 레플리카 유니폼을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3개 팀을 입점했다. 입점한 구단은 ▲서울 SK 나이츠 ▲원주 DB 프로미 ▲울산 현대모비스다.  

이제 농구팬들은 유니폼 구매를 위해 구장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 마킹의 경우, 쿠팡에서 구매하면 원하는 선수 유니폼을 바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온라인으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한국프로농구 공식몰(KBL 스토어)과 각 구단의 온라인 판매처를 제외하면 쿠팡이 유일하다. 또한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원하는 유니폼을 받을 수 있어, 바로 유니폼을 입고 농구경기를 관람하러 갈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극장가에서 시작된 농구 열풍을 고려, 농구팬들이 원하는 구단의 유니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기 스포츠 구단과 협업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입점한 한국프로농구 3개 구단의 유니폼은 쿠팡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내 농구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유니폼은 레플리카(Replica∙보급형) 제품으로, 2022-23 시즌 홈과 원정 경기용 유니폼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