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취향따라 즐기는 다양한 강연 개최
상태바
CGV, 취향따라 즐기는 다양한 강연 개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3월 강연 프로그램을 7일 공개했다. CGV는 현대인의 최대 관심사인 경제를 쉽게 전하는 ‘CGV와 사이다경제가 선물하는 계절 경제 이야기’, 아트가이드와 함께 도시의 역사,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씨네트래블’ 등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CGV는 지난 2019년부터 경제/금융 전문 플랫폼 사이다경제와 함께 현명한 재테크를 꿈꾸는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이다경제 강연은 매주 화요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의 ‘씨네라이브러리’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봄을 맞아 '거 참 돈 벌기 좋은 날씨네’를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3월 첫 강좌인 ‘오직 나를 위한 자산 배분 포트폴리오 만들기’ 강연은 김성일 프리즘투자자문의 최고투자책임자(CIO)가 7일 진행한다. 14일에는 신유용 ㈜케이밸류그룹 대표이사가 '부자들의 재테크 아트테크로 돈 버는 방법'을, 21일에는 '2023년의 금리를 알면, 2053년의 내 일상은 달라집니다'를 주제로 빈센트(김두언) 업라이즈 빅데이터 이코노미스트와 고진주 금융감독원 인증 금융교육 전문강사가 강의한다. 이 강연은 5월말까지 매주 지속되며, 6월부터는 여름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아트가이드와 함께 도시를 여행하며 그 도시의 역사,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씨네트래블’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새로운 도시로 여행하는 ‘씨네트래블’은 목요일 저녁 7시에는 CGV여의도, 금요일 저녁 7시에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는 CGV강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영화관에서 영화 외 경제, 역사,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강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CGV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사에 맞는 프로그램을 발굴해 영화관을 방문하는 또 하나의 재미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