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치킨 먹고 뮤지컬 보자…‘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치킨 먹고 뮤지컬 보자…‘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3.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주문 인증 고객에게 '문화 티켓’ 경품을 증정하는 ‘교촌무나매표소’ 정기 SNS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교촌무나매표소’는 무료 나눔의 의미를 지닌 ‘무나’와 문화 매표소를 합친 말로,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외식은 물론 문화생활을 적극적으로 누리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월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 및 교촌 주문앱을 통해 공지되는 메뉴를 주문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 #교촌무나매표소 등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 회차에 따라 영화, 뮤지컬 등 문화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에 진행 했던 1차 이벤트에서는 블랙시크릿 주문 인증 고객 대상으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번 3월에는 12일(일)까지 시즌 한정 신메뉴 ‘방콕점보윙’을 주문하고 미션을 수행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뮤지컬 ‘루쓰’ 티켓(1인 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13일(월) 개별 발표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교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관련 소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방콕점보윙은 MZ세대의 입맛 취향을 반영해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에 태국 향신료의 감칠맛이 더해져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치킨이다. 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즐기는 MZ세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무나매표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교촌치킨과 함께 매달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