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서울페이플러스 이용고객 지속 증가
상태바
이디야커피, 서울페이플러스 이용고객 지속 증가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3.0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서울페이플러스 이용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월 다양한 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는 한편, 가맹점주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서울페이플러스를 도입했다. 서울페이플러스는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지역 상품권으로, 서울페이플러스APP을 통해 QR/바코드로 간편하게 결제되어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결제 시 일반적으로 이용 수수료가 부과되는 신용카드와 달리 서울사랑상품권은 수수료가 없어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디야커피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3월 첫째 주 이디야커피 가맹점 내 서울페이플러스 이용 고객은 도입 첫째 주 대비 약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은 물론 지역구에 따라 7~10% 할인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소비 방안을 찾는 사용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울페이플러스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 상권을 살리기 위해 8일 오전 10시부터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 APP내에서 용산구 선택 후 구매 가능하며 용산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주님께 보탬이 되기 위해 서울페이플러스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외에도 이디야커피는 하나원큐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페이북 등 다양한 결제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