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당뇨환자를 위한 뉴케어 ‘당플랜 병아리콩 해물볶음밥’ 출시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당뇨환자를 위한 뉴케어 ‘당플랜 병아리콩 해물볶음밥’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03.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 ‘당플랜 병아리콩 해물볶음밥’을 출시하며 ‘당플랜 볶음밥’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당플랜 병아리콩 해물볶음밥’은 음식 섭취에 제약이 많은 당뇨환자들을 위해 균형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 식약처가 정한 표준 기준에 맞춰 생산된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으로, 당뇨환자 등 당질 섭취관리가 필요한 이들이 한 끼 식사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당플랜 병아리콩 해물볶음밥’은 당 식이조절을 고려한 ‘고단백 저당’ 설계가 특징으로 한 그릇에 23g의 단백질을 포함해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며 고식이섬유 함유로 포만감을 더해준다. 백미 대신 슈퍼푸드로 불리는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과 현미를 사용해 당 함량은 2g으로 낮췄다.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3종 제품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3종 제품

당뇨환자들이 영양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큼직하게 썬 새우∙오징어와 황금클로렐라 등을 담아 볶음밥의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대상그룹의 소재인 황금클로렐라는 원재료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풍미와 색감을 높이고 식물성 단백질,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영양성분까지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신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조원에서 생산해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돕는다. 조리도 간편하다. 팬 또는 전자레인지로 4~5분이면 조리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당뇨환자의 영양 케어를 위한 ‘당플랜’은 2021년에 국내 최초로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을 선보이며, 당뇨환자 케어푸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기존 ▲당플랜 렌틸콩 소고기 볶음밥 ▲당플랜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 외에도 당뇨환자용 식품인 ▲당플랜(호두맛, 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 곡물맛) ▲당플랜 미니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을 보유하고 있다.

‘당플랜’이 속한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