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야구∙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국민과 함께 응원
상태바
BBQ, 야구∙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국민과 함께 응원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6년만에 열린 ‘국제 야구 대회’와 ‘ISU 세계 쇼트트랙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황금빛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BBQ 응원세트'를 출시하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응원세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오리지날 양념치킨',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및 BBQ 수제맥주 바이젠(Weizen), 페일 에일(Pale Ale) 2종 등 메뉴로 구성했다.

BBQ가 국민과 함께 야구∙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황금승리 이벤트
BBQ가 국민과 함께 야구∙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황금승리 이벤트

이번 행사는 BBQ앱과 웹에서 'BBQ 응원세트'를 주문하고 주문 창 내 ‘응원 메시지 남기기'에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할 수 있다.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는 22일부터 한달간 BBQ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는 쿠폰 소진시까지 자동 종료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카카오 캐릭터가 그려진 빔프로젝터(3명)와 마샬 엠버튼 블루투스 스피커(5명)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1인 2매 CGV 영화 예매권(25명)과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레몬보이(2ea)' E-쿠폰(30명)을 제공한다. 기간 내 응원세트를 많이 주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전세계인이 즐기는 스포츠 대회에 출전해 최선을 다하는 대표팀 선수들을 다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한일전, BBQ치킨과 즐겁게 한국 선수단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