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패밀리 데이’ 진행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패밀리 데이’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3.1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케아 패밀리 데이(IKEA Family Days)’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멤버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이케아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제품 할인, 매장 이벤트 등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꾸준히 사랑받는 홈퍼니싱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으로는 ▲손쉽게 침대로 바꿀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프리헤텐(FRIHETEN) 소파베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말름(MALM) 서랍장’ ▲고탄성폼을 사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메스토르프(SMEDSTORP) 소파’ 등이 준비됐다. 스웨덴푸드마켓에서는 이케아의 스테디셀러인 미트볼과 소스를 만들 수 있는 그레이비 파우더로 구성된 ’미트볼 세트’를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인증 후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션 게임’ ▲안톤 호크비스트(Anton Högkvist) 이케아 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 리더가 이케아의 디자인 철학인 ’데모크래틱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하는 ’홈퍼니싱 워크숍’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6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 혜택 소개와 함께 시청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각 매장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홈퍼니싱 액세서리 1만원 할인권을 준다. 또한, 행사 기간 이케아 패밀리 바코드 스캔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만날 수 있도록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를 운영하고 있다. 제품 할인을 비롯해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20% 할인, 홈퍼니싱 워크숍 초대 등 홈퍼니싱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 대상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