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마일리지·포인트로 시원한 여름 ” 보내자
상태바
“잠자는 마일리지·포인트로 시원한 여름 ” 보내자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7.2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할인 이벤트 풍성
▲ 탑_OK캐쉬백 30% 할인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올 여름 지갑에 쌓여 있는 OK캐쉬백이나 신용카드 마일리지를 활용하면 커피전문점에서 시원한 음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 회장 임문수, www.cafedroptop.com)에 따르면 다음달 9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로 음료 제품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일부 매장 제외)

여름철 최고 인기메뉴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드롭탑의 대표 여름메뉴인 망고코코넛 아이스탑, 블루베리 아이스탑을 포함한 우유빙수 아이스탑 10종과 드롭치노 14종, 과일주스 5종 등을 이번 혜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병 음료와 MD 상품 등을 제외한 전 메뉴에 해당된다.

구매 시 OK캐쉬백 플라스틱 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결제금액의 3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포인트는 20%만 차감된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커피전문점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시원한 혜택을 주고 싶어 이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드롭탑의 여름 메뉴들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 한 달간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음료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다. M포인트가 부족하면 가지고 있는 M포인트 만큼만 사용해도 된다.

탐앤탐스도 OK캐쉬백을 사용해 음료와 여름 시즌메뉴,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을 주문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3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지급하고, 포인트는 30% 차감되는 형태다
.
할리스커피는 지난 1월부터 SK텔레콤 T멤버쉽과 함께 모닝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오전 6시부터 낮 12시 사이에 T멤버쉽을 소지한 고객들은 제조 음료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시간에는 커피음료를 구매 시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는 여름 한정 신제품 레인보우 음료 7종이나 레인보우 케이크를 구매하면 워터파크 오션월드 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다음달까지 제공한다

커피전문점을 자주 찾는 소비자 김정희(26) 씨는 “커피전문점들이 신용카드사나 OK캐쉬백 같은 통합마일리지 회사와 다양한 가맹을 맺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도 적재된 포인트를 해소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