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 “또 한 번의 축제” 2023 랜더스데이 개최
상태바
신세계 그룹, “또 한 번의 축제” 2023 랜더스데이 개최
  • 이삼선 기자
  • 승인 2023.03.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이 고객에게 대규모 쇼핑 혜택을 드리는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2023 랜더스데이’의 슬로건은 ‘또 한 번의 축제’다. 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의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한 ‘2022년 쓱세일’에 이어, ‘2023 랜더스데이’를 통해 그 열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2021년 SSG랜더스 창단 후 세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는 2년간 큰 폭으로 성장하며,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자리잡았다.

실제, 21년 랜더스데이는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24 등 3개의 계열사가 참여해 약 1,7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후 22년 랜더스데이에는 신세계그룹 18개의 계열사가 참여, 총 매출 4천억원을 넘기며 대규모 쇼핑 축제로 발돋움했다. 

이에 신세계그룹은 올해 역시 랜더스데이를 그룹 차원의 행사로 진행, 고물가 시대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마트는 4/1일(토)부터 2일(일)까지 2일간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이 더욱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3/31일(금)에는 ‘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3/31일(금) ‘Pre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4/1일(토)-2일(일)에는 한우, 계란, 오렌지 등 인기 신선식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총 100가지가 넘는 가공/생활용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이마트앱 경품,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정기세일 브랜드별 행사 및 신선/가공 식품 특가 기획을 진행한다. 또한, 3/31일(금)-4/9일(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문학경기장의 백화점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야구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사진과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응원지정석 티켓을 증정한다. 1차 응모는 3/26일(일)까지, 2차 응모는 4/2일(일)까지 가능하다.

홈 개막전이 열리는 4/1일(토) 오후 12시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랜더스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심수창 해설위원, 정용검 캐스터, 신예원 스포츠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야구단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수 단독 인터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야구단 유니폼 및 '그랜드조선 제주'와 '그래피티 판교' 숙박 상품도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4/3일(월)-7일(금) 동안 스포츠 브랜드 할인 정보와 신상 소식을 제공하는 대표 기획전 ‘스포츠매거진’과 연계,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각종 응원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외에, 랜더스데이 특화 음료를 출시하는 스타벅스, 숙박권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조선호텔앤리조트, 랜더스데이 기념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하는 신세계푸드 등 계열사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2023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27일(월)-31일(금) 동안 각 계열사 SNS에 랜더스데이 응원 및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3/24일(금) 오전부터 유튜브와 각 사(社) SNS를 통해 ‘2023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SSG랜더스의 우승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SSG랜더스 팬뿐 아니라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2023 랜더스데이’의 개최를 알린다.

2023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은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세계그룹 뉴스룸’ 및 각 계열사 SN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께 큰 인기를 끌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신세계그룹은 올해 랜더스데이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