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 3월 30일 오픈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 3월 30일 오픈
  • 이삼선 기자
  • 승인 2023.03.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꿈꾸는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를 오는 30일 오픈한다고 전했다.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도심에서 이케아의 1:1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접점이다. 이케아의 풍부한 홈퍼니싱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카페 및 레스토랑, 교육 및 의료 시설 등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케아는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도심형 접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꿈꾸던 공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137㎡ 규모의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상담, 주문, 배송에 이르는 인테리어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원하는 공간 및 서비스 범위에 따라 ▲제품 추천, 가구 배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구매 상담 서비스’ ▲홈스타일링 등 집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비즈니스 공간에 특화된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주문 및 결제하고 원하는 장소와 일정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으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집에서의 생활에 초점을 맞춘 1층에서는 빌리(BILLY) 책장, 스모스타드(SMÅSTAD) 수납장, 팍스(PAX) 옷장 등 공간 또는 용도에 따라 맞춤형 구성이 가능한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공간인 2층에서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오피스 솔루션을 선보인다. 트로드프리(TRÅDFRI) 전구, 쉼포니스크(SYMFONISK) 스피커, 스타르크빈드(STARKVIND) 공기청정기 등 직관적인 스마트 기능으로 편리한 생활을 만드는 홈스마트 솔루션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6개월간 운영되는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구매 상담 서비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는 이케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