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정관장,‘홍이장군 더프리미엄’
상태바
[신상품] 정관장,‘홍이장군 더프리미엄’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7.22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GC홍이장군프리미엄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KGC인삼공사는 뿌리삼 중 최고등급인 ‘천삼(天’蔘)‘을 함유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더프리미엄 2단계’를 출시했다.

‘홍이장군 더프리미엄 2단계’는 어린이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이장군’에 체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균열 및 색상 등에서 전체 홍삼 중 상위 0.5%만 생산되는 ‘천삼’이 함유 된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천삼’은 홍삼내부의 조직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맛이 부드럽고 풍미가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홍이장군 더프리미엄 2단계’는 아이들의 면역력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삼’을 기본으로 녹용, 참당귀, 클로렐라 등의 고품질 원료와 파인애플농축액을 함께 담아내어 어린이들이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골드컬러 패키지 및 전용 쇼핑백으로 프리미엄 제품의 차별성을 강화했고, 동화책 형태의 제품설명서와 색칠공부를 할 수 있어 어린이들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정관장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후 지금까지 누계매출 4,500억원을 달성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의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홍삼 브랜드로 아이들의 제품선택에 깐깐한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김송이 부장은 “홍이장군 더프리미엄은 최고등급의 뿌리삼인 ‘천삼’과 116년을 이어온 정관장 고유의 홍삼제조 노하우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개발 된 프리미엄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홍이장군 더프리미엄 2단계’는 전국 정관장 가맹점,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31일까지 1개월분 구매 시 3일분(3포)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