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볼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볼 패키지’ 출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23.03.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2023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볼 패키지’를 2023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잠실야구장이 위치한 종합운동장역 다음역인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야구 관람과 편안한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직관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야구 관람과 편안한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직관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야구 프로직관러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손선풍기 1개(네이비 또는 화이트 중 1개 랜덤 제공)와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 1개(30ml)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심 닭다리 스낵 2종과 테라 캔맥주(250ml) 2캔을 제공한다. 특히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의 ‘닭다리 후라이드 치킨 맛’과 매콤달콤한 ‘닭다리 핫 숯불바비큐 맛’은 모양도 맛도 닭다리를 닮아,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이 있는 스낵이다. 글래드 볼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으로 10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