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그램그램 MOU 체결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그램그램 MOU 체결
  • 황인찬기자
  • 승인 2015.07.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 오전 11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그램그램은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왼쪽부터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 ㈜빅투 윤양호 회장)

[코리아포스트=황인찬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외식 전문 기업 ㈜빅투(대표 윤양효)의 ‘그램그램’과 23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본사에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 그램그램 윤양효 회장을 비롯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기획 진행 할 것을 약속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외식산업 분야와의 업무 협약식을 통해 자사 고객 및 멤버십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양사 임직원 및 그램그램 가맹점주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투 그램그램은 소고기 전문 식당으로 전국 240여개 매장이 있으며 가맹점주와의 동반생성을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식 또한 이러한 취지에서 본격적으로 이루어 졌다.
 
이번 업무 협약식과 관련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한보민 담당자는 “그 동안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었을 때 전자 관련 상품 외에 문화, 여행 등에 관심이 높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새로운 산업군과 더욱 활발히 협력관계를 맺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